최근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에 김경진 정수민 부부가 출연한 오랜만에 만나는 커플이기도 하고, 가게에 대한 이야기도 있어서 김경진 파스타 밀라노 왕식당과 김경진 아내 전수민 근황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처음에는 서로 웃으면서 등장했는데 영상을 보면서 점점 표정이 어두워지더라고요 부부간의 갈등을 다루는 프로그램이라 이미 예상하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쌓여온 갈등이 상당히 깊은 것 같았습니다.
전수민 인스타 @suminjeon_
예상이라도 한 듯 김경진의 아내 전수민의 인스타에 악의적인 댓글이나 기사는 자제해달라고 글을 올렸습니다.
부부가 둘 다 잘 자는 편인데 김경진 분들이 많아서 스케줄 있으면 깨워줘야 한대요.또 결혼 이후 식사, 스케줄, 머리 감겨주는 것까지 와이프가 챙겨준다고 해서 깜짝 놀랐어요 정수민은 아들을 키우는 것 같은 생각이 들 때도 있대요.
근데 진짜 갈등은 김경진이 지인에게 돈을 빌려주는 거래요 직접 운영하고 있는 김경진 파스타 식당 운영이 어렵고 전기세까지 밀릴 때도 지인한테 돈을 빌려줬대요 이렇게 못 빌려준 경우도 여러 번 있대요.더 심각한 것은… 아내와 상의도 없이 결정했다는 점이었습니다.
또 결혼 3년차쯤에 아이를 갖는 것을 계획했다고 하는데 현재 김경진, 전수민은 결혼 3년차로 아내도 임신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어요 그래서 산전검사를 받기 위해 산부인과도 방문했는데 남편은 임신계획을 앞두고 특별한 노력을 하지 않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영상을 지켜보던 오은영 박사도 “남편이 2살 출산에 대한 두려움을 느끼는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예전에 보여줬던 부부의 모습과는 많이 달라서 설정이라는 논란도 있었거든요.(이런 부분도 있고 저런 부분도 있지 않을까… 하면서 방송을 봐야 할 것 같아요.) 김경진 아내 정수민 인스타에도 앞으로 70년은 살아야 하는 만큼 어렵고 신중하게 부부상담을 받기로 결정했대요.결혼지옥에서 김경진이 운영하는 밀라노 왕 파스타집이 나왔고, 홍보냐는 이야기도 있었습니다. 당사자들은 홍보를 위한 어떠한 설정도 없었다고 했습니다.김경진 파스타 식당은 익선동에 있는 밀라노 왕입니다개그맨 활동을 하면서 안정적인 수입을 위해 가게를 차렸다고 합니다. 아내 전수민도 쉬는 날에는 김경진 파스타 식당을 도와준다고 합니다.결혼지옥 방송에서는 점심 장사 이후 가게 영업 이야기를 하다가 아내의 서빙 실수를 지적했고, “아내는 도와 욕을 먹어야 하느냐”고 목소리가 높아진 김경진은 정수민에게 가게에 나가지 말라는 영상을 보고 오은영은 아내에게 가게에 나오지 말라는 것과 임신을 원하지 않지만 말하지 못하는 것이 같은 카테고리라고 분석했습니다.이전에도 김경진 정수민 부부는 결혼 8개월 만에 채널A 애로우 부부 프로그램에 출연해 결혼생활에 위기가 왔다고 토로했습니다 이렇게 반복적으로 부부간 불화 소재로 방송되면서 논란이 있는 것 같습니다.김경진 프로필 1983년 6월 24일 178cm 70kg 2007년 MBC 16기 공채 개그맨 인스타@stlong18김경진 아내 전수민 프로필 1990년생 176cm 2008년 제인 송 콜렉션 모델 데뷔김경진 아내 전수민 프로필 1990년생 176cm 2008년 제인 송 콜렉션 모델 데뷔https://www.youtube.com/shorts/T50hMousz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