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이는 스텐 텀블러 데이 여름나들이 필수품

쓰이는 스텐 텀블러 여름 나들이 필수품

쓰이는 스텐 텀블러 여름 나들이 필수품

우리 동네는 계속 비가 오락가락하고 습한 날씨가 계속되는 매일입니다.그래서 시원한 사탕은 꼭 필요한 아이템입니다 아메를 더 오래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스텐텀블러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세모핫카페를통해이미사용한데이스텐텀블러를사용할수있게되었습니다.

오전처럼 따뜻하고 포근한 아이보리 컬러의 모닝 오후처럼 잔잔하고 차분한 블랙 컬러의 Evening이 주인공이에요! 보자마자 예쁜 무광 컬러 아이보리와 블랙이 눈에 띄었어요 뭘 먼저 써야할지 고민했어요!

스텐 텀블러라 내부는 스테인리스이지만 이중 스테인리스 진공구조로 보온, 보냉이 뛰어나 결로현상이 없고 이중이라 따뜻한 음료를 담아도 밖이 뜨거워지지 않아 안심!

뚜껑은 내용물 확인이 용이한 투명뚜껑으로 슬라이드식 마개입니다. 그래서 한 손으로도 개폐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마개 부분에 굴곡이 있어 손이 미끄러지지 않고 적당한 힘으로 개폐할 수 있었습니다.

입구가 넓다는 것이 또다른 장점입니다. 저는 얼음을 크게 얼려 먹는 편인데 아기 주먹만한 얼음도 쏙 들어가는 크기 때문에 씻을 때에는 어른 손과 수세미를 사용하여 시원하고 깨끗하게 세척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전체적인 디자인이 한손에 쏙 들어갈 수 있도록 하단부분이 더 슬림하지만 그래서 어디든 쉽게 들고 다닐 수 있어요

요즘 같은 여름에 차 안에 음료수를 두자 바로 녹는 시원함이 사라지잖아요 그래서 여름 필수품으로 텀블러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최근 아이들 소아과에 자주 가는데 아직은 소아과 내에서는 음료수를 마시는 것이 궁금한데, 음료수를 가지고 가도 차에 두고 이동 중만 마시고요 사용 후 스텐 텀블러 덕분에 진땀을 빼다 아기 두 진료 후에도 시원한 당근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쓰임새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사용해 보았는데 스텐텀블러에 대한 리뷰를 남겨봤습니다.요즘같은 여름날씨에 꼭 필요한 텀블러로 스텐에 보온보냉도 굿 디자인도 감성이 넘치는 제품이라 더욱 애정있게 사용했습니다 앞으로도 애정을 가지고 계속 사용해보려고 합니다:)요즘같은 여름날씨에 꼭 필요한 텀블러로 스텐에 보온보냉도 굿 디자인도 감성이 넘치는 제품이라 더욱 애정있게 사용했습니다 앞으로도 애정을 가지고 계속 사용해보려고 합니다:)요즘같은 여름날씨에 꼭 필요한 텀블러로 스텐에 보온보냉도 굿 디자인도 감성이 넘치는 제품이라 더욱 애정있게 사용했습니다 앞으로도 애정을 가지고 계속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