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업주부 평일은 직장인보다 바빠요.아이케어에 집안일에 퇴근시간도 출근시간도 없는 일이잖아요.그런데 가시적인 수익이 없으니 일한다는 실감을 못하고 피로감만 쌓였어요.거기다 외벌이로 힘든 남편에 대한 미안함까지… 그래서 일을 시작하고 싶었지만 설 자리가 없어 대기 중이라 일도 쉽지 않았습니다.그래서 주말에 남편이 육아를 하고 주부 주말 아르바이트를 하기로 했는데요.좋은 아이템 덕분에 주말에 세가족 시간을 온전히 지키고 지갑은 튼튼하고 여유로운 생활을 하고 있어요 편하게 1~2시간 일하고 아르바이트 월급 버는 주부 주말 알바 알려드릴게요!
내가 선택한 주부의 주말 아르바이트는 전자동 쇼핑몰입니다.중국 도매 사이트의 제품을 쿠팡에 연동하여 판매하는 해외 구매 대행 쇼핑몰입니다.해외 도매 사이트는 국내에 판매하기 위해서는 판매처당 수량 제한으로 많은 판매처를 확보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그래서 구매대행으로 재고를 준비하거나 사무실 운영을 하지 않아도 되는 쇼핑몰을 지원하지만 단순히 판매처가 있다고 해서 판매가 발생하는 것은 아니죠?판매자, 즉 판매자가 소싱도 해야 하고 배송지시와 고객응대 등을 하면서 운영을 해야 하기 때문에 쇼핑몰이 운영되고 판매처와 도매처에 수익이 발생합니다.그래서 실제로 오픈하면 할 일이 많고 어려워서 수익화가 안 되고 그래서 포기하는 경우가 많이 발생하는데 이렇게 되면 도매처도 아쉽기 때문에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판매와 수익을 관리하는 쇼핑몰을 만들고 그게 바로 전자동 쇼핑몰입니다.
이렇게 전자동쇼핑몰은 3곳의 수익을 담당하게 되는데 도매처와 판매처, 그리고 프로그램 관리처 3곳이 판매 수익을 나누게 됩니다.단순히 생각하면 수익이 적겠지만 반대로 프로그램이 수익을 내기 위해 셀러의 능력과 상관없이 일하고 운영해 판매를 발생시킨다는 점에서 셀러가 직접 운영하는 것보다 빠르고 확실한 수익화가 가능합니다.
실제로 저의 경우 연동되어 매일 3-400개의 물건이 소싱되고 소싱된 지 5일 정도 지나 1300개의 물건이 소싱되어 첫 판매가 발생했습니다.그 후 4-5000개의 물건이 쌓였을 때 매일 1개씩 팔리는 수준의 인기 상품이 소싱되어 꽤 많은 수익을 올렸습니다.이건 제가 운영했다면 주부의 주말 아르바이트로 꽤 오래 일해야 했을 것 같은 결과인데, 게다가. 이런 결과를 만들지 못하고 그만뒀을 수도 있어요.그렇게 생각하면 초기 자본을 조금 쓴 것도 전혀 아깝지 않았고, 게다가 한 번만 자본을 썼고, 이 자본은 8개월 만에 누적 수익으로 넘었고, 그 이후로는 오히려 수익이 늘고 있다는 점에서 주부 주말 아르바이트 대신 쇼핑몰을 선택한 것은 매우 현명한 선택이었다. 평가 중입니다.
판매 1개월을 제외하고 2개월차부터 계산해서 평균적으로 2-30의 수익을 꾸준히 봤는데 주부 주말 아르바이트로 조금 아쉬운 수익이지만 실제로 제가 시간 1도 투자하지 않았기 때문에 무료 수익이라는 점에서는 대단했습니다.그런데 여기에 더해 교육비를 지불했기 때문에 쇼핑몰 수익화를 위한 강의도 볼 수 있습니다.시즌과 시즌에 대해서도 배우고 키워드의 중요성도 배웠습니다.배웠으니까 써봐야겠죠?
그래서 계획했던 것처럼 주말 아르바이트로 1~2시간 혼자만의 시간을 만끽하면서 수업도 듣고 배운 것들을 적용해서 소싱도 해보고 상품명 번역도 하고 키워드 지정도 해봤어요 솔직히 프로그램이 수익을 위해 기본적으로 열심히 일하고 있기 때문에 제가 많이 뭔가를 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프로그램이 신경 쓰이지 않는 부분 이미지 번역이나 상세페이지 상태 등을 확인하고 소싱을 했더니 판매에 도움이 되었습니다.그래서 운영한지 5개월 정도 지나니 6~80 수준으로 수익이 늘었습니다.8개월쯤 초기 자본을 넘는 누적 수익을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잘 팔리는 인기 품목들이 늘고 그래서 제가 주부 주말 아르바이트로 시간을 쓰지 않아도 꾸준히 수익이 유지되거든요.그래서 세가족의 시간을 보내거나 신랑 찬스에서 완전한 휴식을 취하는 데 주말을 쓰면서도 주부들의 주말 아르바이트로 꾸준히 자동화 수익을 만끽하고 있습니다.그래서 자동 소싱으로 국내 제품을 판매하는 쇼핑몰도 추가 오픈했습니다.경험해보니 주부 주말 아르바이트 쇼핑몰을 한두 개만 운영하는 것보다 당연히 여러 개 운영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제물포역 근처에서 방문상담이 가능하다고 해서 방문하여 여러가지 이야기도 듣고 많은 정보를 얻었습니다.그 덕분에 진로 수정을 다시 할 수 있었어요.단순히 주부의 주말 아르바이트 월급이 아닌 직장인 월급을 뛰어넘는 자동화 수익 완성을 위해 도전해보기로 했습니다.
주부의 주말 아르바이트를 알아보니 자리가 없는 건 물론 아무래도 주말에 나가서 일한다는 게 마음의 부담이 컸습니다.그리고 무엇보다 완전히 가족의 시간을 보장받지 못하기 때문에… 아이가 어릴 때도 여행을 가서 언제 다니나 싶었거든요.그래서 주부들의 주말 아르바이트 수익을 벌고 있는데, 저는 시간도 체력도 쓰지 않고 자동화 수익을 만끽하고 있는 전자동 쇼핑몰에 매우 만족합니다.주말 아르바이트로 피곤하다면 발상의 전환을 시도해 보세요.상담가능한 링크를 공유할께요 주부주말 아르바이트 발상의 전환상담을 하는곳
리뷰 작성 후, 소정의 원고료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