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샌들 올터레인_도발과 볼러도 편하게 신을수 있는 구두

장마철에 휴뚜루마뚜루를 신을 수 있는 신발을 몇 년째 찾고 있다. 일반적인 클락스크로그도 사봤는데, 카르발인 나에게는 맞지 않았어. 발 길이에 맞춰서 사면 발볼이 너무 커서 발이 앞으로 밀리는 느낌.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발가락이 신발 끝에 닿았고, 엄청난 아픔이 ㅠㅠ 결국 한 번 신고 다른 사람에게 안겨버린 애증의 클락스. 이번에 우연히 ABC마트에 가서 나에게 맞을 만한 샌들을 발견하고 구입했어. 모델명은 올트레인 샌들. 장마철에 휴뚜루마뚜루를 신을 수 있는 신발을 몇 년째 찾고 있다. 일반적인 클락스크로그도 사봤는데, 카르발인 나에게는 맞지 않았어. 발 길이에 맞춰서 사면 발볼이 너무 커서 발이 앞으로 밀리는 느낌.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발가락이 신발 끝에 닿았고, 엄청난 아픔이 ㅠㅠ 결국 한 번 신고 다른 사람에게 안겨버린 애증의 클락스. 이번에 우연히 ABC마트에 가서 나에게 맞을 만한 샌들을 발견하고 구입했어. 모델명은 올트레인 샌들.

처음에는 약간 베이지색 모델을 사려고 했는데 얼룩이 생길까 봐 블랙으로 구매. 사이즈는 보통 235가 딱 맞지만 나는 230이 딱 맞더라. 샌들 뒤에 끈 조절도 가능하며, 다리 길이에 따라 적당히 조절해 신을 수 있다. 제가 이 모델을 구입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앞에 구멍이 뚫려 있는 것입니다!! 크록스의 부드러움과 안정감은 유지하면서 발가락도 자유로울 수 있다는 게 큰 강점이었다. 제가 신고 괜찮으니까 며칠 후에 남편 것도 구입. 발 사이즈가 큰 편이라 사이즈 선택지가 많은 온라인으로 구매했다. 가격은 세일 중이므로 29000원에 구입. 처음에는 약간 베이지색 모델을 사려고 했는데 얼룩이 생길까 봐 블랙으로 구매. 사이즈는 보통 235가 딱 맞지만 나는 230이 딱 맞더라. 샌들 뒤에 끈 조절도 가능하며, 다리 길이에 따라 적당히 조절해 신을 수 있다. 제가 이 모델을 구입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앞에 구멍이 뚫려 있는 것입니다!! 크록스의 부드러움과 안정감은 유지하면서 발가락도 자유로울 수 있다는 게 큰 강점이었다. 제가 신고 괜찮으니까 며칠 후에 남편 것도 구입. 발 사이즈가 큰 편이라 사이즈 선택지가 많은 온라인으로 구매했다. 가격은 세일 중이므로 29000원에 구입.

거의 로켓배송급으로 다음날 도착한 신발. 상자가 두 개인 이유는 세일 품목에 지비츠도 있어서 같이 구입해서 상자도 두 개. 거의 로켓배송급으로 다음날 도착한 신발. 상자가 두 개인 이유는 세일 품목에 지비츠도 있어서 같이 구입해서 상자도 두 개.

블랙퍼스트라는 이름의 지비츠 세트였지만 역시 세일 중이라 5000원에 구입 가능했다. 블랙퍼스트라는 이름의 지비츠 세트였지만 역시 세일 중이라 5000원에 구입 가능했다.

꼼꼼한 포장. 충청도 한 매장에서 온 것 같은데 먼 데까지 오느라 수고했어. 아마 사이즈 재고가 있는 매장에서 보내질 것 같았다. 꼼꼼한 포장. 충청도의 한 매장에서 온 것 같은데 먼 곳까지 오느라 수고했어. 아마 사이즈 재고가 있는 매장에서 보내질 것 같았다.

남편은 280mm로 발볼이 넓은 편인데 사이즈가 딱 맞았다. 사이즈가 10단위로 나온 것 같은데, 자신의 발볼과 길이에 따라 사이즈를 선택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제일 좋은 방법은 매장에서 신어보는게 제일 좋은데. 남편은 280mm로 발볼이 넓은 편인데 사이즈가 딱 맞았다. 사이즈가 10단위로 나온 것 같은데, 자신의 발볼과 길이에 따라 사이즈를 선택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제일 좋은 방법은 매장에서 신어보는게 제일 좋은데.

본의 아니게 커플템 추가 ㅋㅋ 아무래도 앞이 빈 디자인이라 그냥 신으면 일반 슬리퍼나 샌들과 다를 게 없어 보인다. 그래서 크록스의 정체성을 나타내기 위해 지비츠를 꼭 껴야 할 것 같은 느낌 ㅋㅋㅋ 처음 신었을 때 앞부분에 약간의 다리와 허리가 있었다. 맨발로 신는 구두는 처음에는 어쩔 수 없는 것 같다(눈물). 그 외에는 보행할 때 매우 편하다. 얼터레인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밑창에도 미끄럼 방지(?) 기능이 있는 것 같아 비 오는 날도 잘 신을 수 있을 것 같다. 잘 적응해서 신어보자. 50m NAVER Corp.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시·군·구·시·도 국본의 아니게 커플템 추가 ㅋㅋ 아무래도 앞이 빈 디자인이라 그냥 신으면 일반 슬리퍼나 샌들과 다를 게 없어 보인다. 그래서 크록스의 정체성을 나타내기 위해 지비츠를 꼭 껴야 할 것 같은 느낌 ㅋㅋㅋ 처음 신었을 때 앞부분에 약간의 다리와 허리가 있었다. 맨발로 신는 구두는 처음에는 어쩔 수 없는 것 같다(눈물). 그 외에는 보행할 때 매우 편하다. 얼터레인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밑창에도 미끄럼 방지(?) 기능이 있는 것 같아 비 오는 날도 잘 신을 수 있을 것 같다. 잘 적응해서 신어보자. 50m NAVER Corp.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시·군·구·시·도의 나라

ABC마트ST 부천뉴코아점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송내대로 239 뉴코아아울렛 5층) ABC-MART 부천뉴코아점 ABC마트ST 부천뉴코아점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송내대로 239 뉴코아울렛 5층) ABC-MART 부천뉴코아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