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게스트하우스 : 공주놀이 필수코스 딸기핑크게스트하우스

안녕하세요. 윷윷윷놀이입니다!지난주에 갑자기 홍대 쪽에서 약속이 생겨서 홍대 게스트하우스를 찾다가 공주 놀러가기 딱 좋은 홍대 딸기 핑크 게스트하우스를 발견했어요.지금 아니면 인생을 통해 절대 방문하지 않을 것 같아서 고민 끝에 1박 2일 숙소로 정했습니다.

홍대 딸기핑크 게스트하우스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30길 22 예약

위치 :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30길 22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2인실 – 2인 110,0004인실, 6인실 1인 35,000

홍대입구역 출구에서 거짓말이 아니라 도보 3분 거리입니다.골목으로 들어갈 필요 없이 경의선 숲길로 곧장 들어가면 되고 일반 가정을 개조한 것으로 호스트와 함께 사는 구조입니다.

건물 외관상 이곳이 핑크천국 딸기핑크 게스트하우스라고는 생각되지 않을지 모르지만 현관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문 앞이 너무 핑크색이고 그냥 지나갈 수는 없어요.

제가 묵은 날은 모든 방에 손님이 있어서 앱에 나와 있는 사진을 가져왔어요.사장님께 여쭤보니 2인실은 엄마와 딸이 가장 선호하는 방이고 프라이빗하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평일, 주말, 공휴일에 관계없이 가격이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더 저렴하게 느껴집니다.

이 정도면 옷도 핑크색으로 맞춰 입어야 할 것 같은 느낌이에요.모든 것이 핑크, 키티, 크로미로의 이색 공간에서 하룻밤을 보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한 가지 단점은 화장실이 하나이기 때문에 아침에 씻고 준비하는 것이 불편했습니다.밤늦게 씻을 때도 눈치가 보였고, 안에 사람이 들어가 있으면 무조건 기다리기 힘들었어요 🙁

제가 묵었던 4인실입니다.에이버앤비 이쪽은 어때요?앱에서 결제 할인을 원한다면 더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참고로 홍대 탕기핑크 게스트하우스는 케이크, 음식물을 반입할 수 없습니다.몰래 가져오더라도 집이 작아서 금방 걸릴 수도 있으니 아예 포기하는 게 빨라요.

싱글 사이즈 침대라 여기저기 움직이기에는 좁았지만 개성있는 방에서 하루 자는 것에 비해 비싸지 않은 가격이라 만족스러웠습니다.화장대 위에 면봉, 헤어드라이기, 세면도구 등 기본적인 것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이곳에서의 단점은 이층침대 윗층에 개별 커튼이 없기 때문에 사적인 느낌이 적습니다.혼자 방문하시면 4,6인실 모두 무조건 1층을 추천드립니다.

조식은 전날 미리 말씀드려야 하며, 1인당 단돈 5천원으로 다른 어떤 홍대 게스트하우스보다 저렴한 가격입니다.9시에 맞춰서 거실로 나오면 사장님이 조식을 세팅해주세요!다른 방에 비해 주방 겸 거실은 핑크색이 적다고 한다?여러가지 용품이 실려 있어서 사람이 살고 있는 집처럼 느껴집니다.

완두콩, 당근, 햄, 김이 들어간 헬로키티 밥, 햄버그 스테이크, 계란 후라이, 브로콜리, 소시지, 게맛살 전까지 5천원이라는 가격에 비해 제대로 먹을 수 있는 식사였습니다.아침식사에 들어간 모든 재료가 맛이 없는 조합이라 너무 귀여워서 눈으로 먹었는지 입으로 먹었는지 기억이 안 나요.

핑크 레모네이드는 너무 시어서 물을 조금 타서 마시는 것을 추천합니다.방의 모든 소품부터 시작하여 조식 퀄리티, 커트러리, 트레이, 냅킨까지, 이것은 기믹이 아닌 진짜입니다.

홍대 게스트하우스를 방문한다면 이런 곳을 한번 방문해봐야 제대로 된 여행이라고 할 수 있겠죠?공주놀이 필수코스인 홍대 딸기핑크 게스트하우스를 추천합니다.

https://www.youtube.com/shorts/ewNEi9vtNro

error: Content is protected !!